매력 포인트 |
파우더가 아니다! 건강한 요거트
파우더 요거트의 한계를 극복한!
다년간 연구끝에 진한 요거트 맛 그대로!
건강까지 챙긴 프리미엄 요거트입니다.
셀럽들에게 더 유명한 마이요!
마이요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마이요는 연예인, 유명인들로부터 소문이 났습니다.
건강과 세련된 스타일까지!
나를 위한 요거트 바 마이요입니다.
반값에 마이요를 즐기는 방법!
겟크로에서만 가능한! 50%의 리워드 할인 혜택!
인센티브 리워드에 거래소에서 등록까지
후원자와 함께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합성 감미료로 눈속임한 맛 아닌
진짜 건강한 프리미엄 요거트 디저트를 찾아서
요거트 파우더에 길들여진 입맛,
미국 캘리포니아의 유제품으로 되찾아
창업을 고민하는 사람이 가장 쉽게 도전하는 영역은 외식 산업이다.
근면 성실하게 일하면 성공 할수있다는 막연한 믿음만큼 위험한것이있을까.
지난 2017년 3월 법인을 차리고 지난해 6월 첫 매장을 오픈한 마이요 정용희 대표는 불황이 무색하리만큼 요거트 전문점으로서 승승장구하고있다.
정 대표는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모방할 수 없는 품질을 내세웠다.
학창시절 미국으로 건너가 15년 이상 부동산 관련 전문직 으로 근무했던 정 대표는 우리나라와 미국을 잇는 외식업에 도전하기로 했다.
그는 “한국의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미국에 론칭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지만 원료 공급에 차질이 생겨 실패했다.
그 과정에서 직접 건강식으로 원료를 생산해야겠다는 결심이 섰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시장현황과 미국현지사정을 훤히꿰 뚫고있는그는 소비자가 요거트음료에 대해 착각하는 점을 발견했고 요거트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자
미국 현지에서 원료를 확보해 들여오는 방법을 고심했다.
“한국 소비자들은 신맛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순수한 요거트는 신맛이 나지 않아요. 단맛도 강 한 편이 아니고요.
요거트 파우더로 만드는 많은 음료가 신맛이 나는 이유는 구연산과 당이 추가됐기 때문이죠.
낙농업을 까다롭게 관리하는 미국에서 원료를 수급하고 저희만의 레시피를 완성해 출시한 브랜드가 마이요입니다.”
‘나를 위한 요거트 바’라는 뜻을 담은 마이요의 대표적인 메뉴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라이트 드링크 요거트, 프로즌스 무디 요거트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무항생제 원유로 생산 한 프레쉬 요거트로 음료를 만들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 까지 한국인의 기호에 맞췄지만 요거트 본연의 색깔이 퇴색한 파우더를 쓰지 않는다는 그다.
끊임없이 연구하고 캘리포니아 유제품협회에서 무항생제 인증 을 받은 아이스요 요거트 액상 믹스를 사용한다.
캘리포니아 유제품협회는 미국 정부의 규격보다 훨씬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다.
미국 내에서도 캘 리포니아 유제품협회의 인증을 받은 유제품은 건 강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대한민국은 건강한 마이요 요거트에 홀릭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 배우 박보검, 진세연, 이시아 등 많은 연예인들도 마이요를 즐겨 찾고 있다.
“미국에서 반세기 이상 요거트를 만들어 온 업체와 공장을 찾아다녔습니다.
기왕이면 안전한 유기농 제품을 만들고 싶 었어요.
아이스요 요거트 액상 믹스를 생산해 냉동 상태로 한국에 들여와서 해동하면 동면 상태 인 유산균이 활성화되면서
맛이 보존되는 기술력을 개발하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좋고 깨끗한 원료를 드리겠다는 저의 진심이 잘 전달된 것 같아요.”
정용희 대표는 지난해 자사 요거트 제품을 인 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희 푸드뱅크에 기탁했다.
그는 저소득층 이웃과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씩씩하게 자라는 청소년들이 건강한 요거트로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시작했다.
마찬가지로 그는 마이요가 남녀 노소 모두 편안하게 와서 요거트를 아이스크림이나 음료 등 다양한 음식으로 즐기는 장소가 되길 소망한다.
오픈 주방에서 청결하게 만든 마이요의 요거트 메뉴를 좋아 하는 팬층은 두터워지고 있다.
블로거로 활동하는 한임산부의 솔직한리뷰, 3대가 같이와서 웃음꽃을 피우며 요거트를 즐기는 모습 등이 그를 움직이는 원동력이다.
최근 시작한 배달 어플리 케이션 서비스에도 진짜 요거트 맛에 감동한 후기가올라와있다.
그는“아직 마이요를 모르는 사람이많다. 전국민이 마이요의 맛을 알때까지 천천히 가고 싶다”라는 희망을 전했다.
그는 지방에서도 건강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온라인 배송시스템을 구축중이며
마이요에 원료수급을 요청한 업체와 진지한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 고급화된 요거트시장은 그의 손에의해 활짝열렸다.
문채영 기자 mcy@monthlypeople.com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요거트 전문점 ‘마이요’ 왜?
연예인들과 블로거들이 자주 방문하는 맛집은 무언가 특별한 점이 있다.
압구정 로데오, 도산공원 맛집으로 입소문 난 마이요는 일반인뿐 아니라 연예인 단골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유명 연예인이 즐겨 찾는 곳이란 소문에 방문했다가 단골이 된 일반인도 여럿이다.
지금까지 방문한 연예인으로는 가수 박진영,배우 박보검,배우 진세연,배우 이시아, 먹방VJ 밴쯔,fx(에프엑스)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루나 등이 있다.
깔끔한 매장 분위기와 세련된 요거트의 맛 때문에 방탄소년단 정국의 생일 기념 이벤트 장소로 쓰이거나 패션브랜드의 런칭 팝업스토어가 열리기도 하는 곳이다.
(사진- 마이요에 방문한 배우 진세연, 배우 이시아)
이곳의 인기 비결은 캘리포니아에서 직접 들여온 건강하고 맛있는 액상 요거트 자체에 있다.
맛과 영양이 모두 풍부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각종 인증까지 받아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제대로 된 아이스 요거트와 요거트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것이다.
시원하고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직접 절여 만든 과일 토핑등과 체리 등을 얹어 먹을 수 있고,
그 모양 또한 예뻐서 방문자들이 인스타그램에 MYYO의 태그로 올리는 사진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마이요 정용희 대표는 맛뿐만 아니라 청결하게 유지된 주방에서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고
한국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요거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런 작은 것들이 손님의 신뢰를 얻은것 같다고 한다.
그 노력에 대한 인정으로 유명인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것 같다.” 라고 전했다
마이요는 그런 이미지를 형상화 하여 하얀 색을 바탕으로 빨간색, 초록색 등 톡톡 튀는 색을 더한 인테리어를 꾸몄다.
건물 전체와 구석구석의 인테리어가 모두 신선한 요거트에 과일이 올라간 모습을 연상케 해 맛있고 건강하고 신선한 요거트를
전달하고자 하는 일관된 가치를 느낄 수 있다.
(사진- MYYO에서 진행된 BBYB 패션브랜드 팝업스토어 현장)
마이요는 압구정 로데오역, 압구정역, 도산공원 등 신사동의 맛집으로 거론되며,
오픈 초기부터 트랜드에 민감한 연예인들과 발 빠른 블로거들이 즐겨 찾고 있다.
해당 업체는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22시까지 운영되며,
금요일 토요일은 오전11시부터 저녁 23시, 일요일은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마이요 특집기사 중)
파우더거 아닌 건강한 캘리포니아 원유 액상으로 프리미엄 요커트 시장을 열고자
본점 1호점을 압구정에 오픈하여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마이요를 소개합니다.
마이요 압구정 본점 네이버 상점 소개
건강과 스타일을 위한 요거트 바 마이요가
겟크로에서 리워드 코인을 발행합니다.
마이요 압구정 지점에서 반값으로 즐기는 것은 물론 마이요 전 제품을 반값에 만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그 권리를 거래소에서 사고팔기 까지!
겟크로 마이요 프로젝트에 후원하실 준비가 셨는지요?
겟크로 리워드 크라우드펀딩은 이래서 다릅니다!
★ 리워드 펀딩 대상
마이요 대표 기본 매뉴 아이스크림 요거트
판매가 : 4,500원 (2019.04.25 기준)
★ 코인명 정보
1. 리워드 코인명 : 마이요 코인
2. 코인코드 : MMY
★ MMY 코인 권리
1. 기준가 : 1코인으로 마이요 직영점에서 아이스크림요거트1개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1MMY = 마이요 아이스크림요거트 (2019.04.25 현재 판매가 4,500원)
2. 1MMY는 마이요 아이스크림요거트 1개 가격과 연동하는 실물 전자화폐로 실물 가격과 연동합니다.
예) 마이요 아이스크림요거트 5,000원으로 상승하면 1MYY의 기준가격도 5,000원으로 상승합니다.
3. 마이요 직영점에서 1MMY=마이요 아이스크림요거트 가격 즉, 1MMY=4,500원의 가치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1000MMY 홀더(소유자)님들에게는 매달 순매출의 10%(부가세제외)를 배당합니다.
배당기준 : 전체 MMY발행량 중 1000개 이상의 MMY코인을 보유하고 계신 홀더의 수량 / 마이요 직영점(압구정) 순매출
순매출 : 순매출이란 총매출에서 할인 및 적립금, 코인매출을 제외한 금액
★ MMY 코인 발행량
1. (주)아이스요코리아 마이요 압구정 직영점 : 130,000MMY
2. MMY 발행가능량 증가 조건 : 신규 직영점 증가에 따라 비례하여 발행량 증가
★ 1차 MMY 코인 발행 및 펀딩 모집 목표
1. (주)아이스요코리아 마이요 압구정 직영점 : 130,000MMY
2. 펀딩 모집 목표(코인 세일량) : 70,000MMY
★ 1차 MMY 코인 세일가격
1. 1차 MMY 발행량 : 130,000MMY
2. 1차 MMY 세일량 : 70,000MMY (잔여 60,000MMY는 발행자 보유물량입니다.)
3. MMY 기준가(2019.04.25 기준) : 4,500원(마이요 아이스크림요거트 가격)
4. 1MMY 세일가격 : 2,250원 (50%할인)
5. 총 핀딩 모집 목표금액 : 157,500,000원
★ 1차 MMY 코인 세일 조건
1. 락업(의무 보유기간) : 90일 (발행일 기준)
★ 1차 MMY 코인 예상 리워드 수익율
1. 실물(아이스크림요거트) 구매사용 리워드 수익 : 200%(2배) 리워드 보상
2. 거래소 거래 수익율 : 거래소에서 호가제 거래로 따른 현금 EXIT시 수익발생
3. 인센티브 리워드 배당
① 1000MMY 소유시 순매출의 10%(부가세제외) 매월 리워드 배당
② 연 10% 인센티브 리워드 예상 (마이요 압구정 예상 연매출 3억원)
③ 배당방법 : 전월 마지막일 24:00시 기점으로 보유자에게 매월 1일 배당
④ 배당수단 : 모헤닉 캐쉬바우처 (현금 입출금이 자유로운 바우처)
★ 거래소 상장 예정일
1. 발행일로부터 의무보유기간 90일 락업이 풀리는 시점 (2019년 8월 예정)
★ MMY코인 발행자
(주)아이스요코리아
사업자 등록번호 : 329 86 00564
대표자 : 정용희, 신영철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9길 27 나동